본문 바로가기
웨딩매거진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해외리조트 뺨치는 추천 국내 신혼여행 -제주편-

by 아이웨딩 2020. 10. 23.

허니무너들에게 최고의 스팟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주도.
해외 유명 리조트 못잖게 세련된 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특별한 신혼여행의 기억을 심어줄 수 있는 장소들을 소개하려한다.


이국적인 제주 풍경
월령 선인장


제주 서쪽 월령리에는 바다 건너 멕시코에서 파도를 타고 건너온 선인장들이 거친 현무암 사이에서 자생한다. 마을 주민들은 선인장이 손바닥처럼 생겼다고 하여 '손바닥 선인장'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월령 선인장은 실내에 거실, 키친, 다이닝 공간과 두개의 침실이 있고 외부에는 수영장, 노천탕, 옥상이 자리하고 있다. 내외부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면서 순환하는 구조를 가진 것이 특징잉다. 높은 천장과 포근한 햇살이 가득한 거실은 빈티지한 조명과 편안한 소파가 있어 책을 읽고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단 한팀만 받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선인장 마을, 제주 그리고 신혼여행에 대한 특별한 추억이 되어줄 것이다. 


제주다운 온기
와온           

         
제주 조천읍 함덕리에 자리한 와온은 테라피 스테이를 지향하느 ㄴ이색적인 곳이다. 제주의 전통돌집을 개조해 만들어 시골 할머니 댁에 온 듯 정겨운 느낌을 주는 그리팅 하우스, 침실이 자리한 컴포트 하우스, 차 한잔의 여유를 느끼면서 온탕과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테라피 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다. 각 공간을 이어주는 정원에는 허브가 식재되어 운치를 더한다. 테라피 하우스는 온탕과 건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온전히 쉼과 치유에 집중하면서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테라피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5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면 그에 맞도록 차와 입욕제 등을 추천해준다. 


섬 속의 섬, 우도
스테이소도                   

우도에 가보지 못했다면 제주를 구경한 것이 아니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도는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그렇지만 면적이 크지 않다는 것이 단점. 또 외부 숙소를 잡으면 배를 타야 하기 때문에 일정이 잛은 경우에는 일찌감치 제외되는 코스이기도 하다 우도에 위치한 스테이소도는 바다와 일직선으로 뻗어있는 수영장, 노천탕과 우도의 다채로운 풍경을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다. 해안가의 작은 포구를 바라보는 언덕에 자리하고 있어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바다 건너 제주의 오름과 한라산이 보이고 제주 본섬과 우도 사이를 헤엄쳐 다니는 돌고래를 볼 수도 있다. 


미식이 있는 공간
폴부엌 이층집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폴부엌 이층집은 '셰프의 부엌을 빌려드립니다'라는 콘셉트 아래 연인 또는 지인이 최대 10명까지 숙박할 수 있어 웨딩파티 또는 브라이덜 샤워에 제격이다. 1층에는 침실과 욕실, 그리고 긴 테이블이 갖춰진 다이닝 룸이 있다. 2층은 침대, 욕실, 노천탕, 테라스로 이루어졌다. 친구, 지인, 가족들과 제주산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주방을 두 세트로 꾸며 놓았다. 그동안 할 줄 몰라서 혹은 귀찮아서 매끼를 사서 먹었다며, 이곳에서 만큼은 셰프가 직접 알려주는 프랑스, 이탈리아식 조리법도 배우고, 맛있는 음식도 만드는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자


                                                        ▼더 많은 웨딩콘텐츠는 여기 눌러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