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디터 Y

연예인 시상식 드레스만큼 중요한 수트|박보검, 유재석이 선택한 예복샵은 어디?

by 아이웨딩 2021. 12. 14.

시상식에서 늘 화제가 되는

여배우의 드레스 패션

수지 @헤리티크뉴욕 드레스

최근에 있었던 청룡영화상, MAMA에서도

배우 김혜수를 비롯해

이효리, 설현, 윤아 등

다양한 드레스 패션을 볼 수 있었어요

김혜수 유연석 / 이효리 / 윤아

존재감 확실한 드레스 속

남자 연예인의 예복, 수트 패션

빼놓을 수가 없죠 :)

 

 

셀럽이 선택한 수트는 어디꺼야?

 

 

남자 연예인이 선택한

BEST 예복샵을 알려드릴게요~

 

 

#디바인핸즈

박보검 박서준

박보검, 박서준이 선택했던

시상식 수트는 연예인 무대, 광고의상과 VIP 의상,

커스텀 웨딩 예복 전문점

디바인핸즈입니다

김영광

트렌디하면서 고급스러운 예복으로

주요 시상식, 연예인 결혼식에도

많이 이용되는 예복샵이라고 하네요 :)

디바인핸즈

 

 

#리마조테일러

유재석 리마조테일러

 

유느님이 선택한 리마조테일러 예복샵!

 

최수종 / 하성운

유재석, 최수종, 하성운 등

연예인 의상 협찬과 제작을 맡고 있는

리마조테일러는

활동성이 좋은 원단과 명품 부자재로

명품 맞춤 정장을 만드는 곳이라고 하죠!

리마조테일러

 

지금 아이웨딩에서

리마조테일러 이벤트 중이니

여기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로드앤테일러

이도현 . 송강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경력을 바탕으로

오픈한 로드앤테일러 예복샵은

패터너가 전체적인 고객의 이미지, 체형, 스타일을 파악해

퀄리티 높은 수트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정해인 장기용

미남 배우들이 특히 많이 이용하는

로드앤테일러 예복샵

 

연예인도 만족하는 수트,

예랑님도 함 입어보셔야죠 ㅎㅎ

로드앤테일러


남자 패션도 여자만큼 중요해.!

패셔너블한 턱시도, 예복을 찾고 있었다면?

 

연예인이 선택한 예복샵에서

맞춤정장하세요 ♡